[가볼까] 철마와 일광 농원에서 열리는 '팜파티'로 GO GO!
상태바
[가볼까] 철마와 일광 농원에서 열리는 '팜파티'로 GO GO!
  • 변문우 기자
  • 송고시각 2016.08.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군농업기술센터, 나온허브농원(26일)과 참풀약초농원(27일)에서 팜파티 개최
'나온허브농원' 팜파티 포스터 모습. photo=기장군 농업기술센터
'참풀약초농원' 팜파티 포스터 모습. photo=기장군 농업기술센터

<정관타임스 Live/변문우 기자>=농장 체험부터 음악 감상, 그리고 친환경 식사까지. 기장군 농업기술센터(소장 김윤선)에서 주최하는 '팜파티'가 26일과 27일 철마 '나온허브농원(대표 신대겸)'과 일광 '참풀약초농원(대표 한인열)'에서 각각 진행된다.

'팜파티'는 농장을 뜻하는 ‘팜(Farm)’과 ‘파티(Party)’의 합성어로, 도시민이 직접 농촌을 방문해 농산물을 맛보고 농촌의 문화를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장군 농업기술센터는 도시민들의 농업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도농교류를 화성화시키기 위해 팜파티를 기획했다. 올해는 4월 30일 진행된 '꽃길을 따라서 체험학습장'을 시작으로 총 10개 농가에서 팜파티가 진행되고 있다.

26일 열리는 철마 '나온허브농원 팜파티'에서는 허브향기 체험부터 시작해 석고방향제 체험, 꽃밥체험, 음악공연, 디너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27일 열리는 일광 '참풀약초농원 팜파티'에서는 천연염색 체험부터 시작해 약초향기와 함께하는 디너파티, 음악공연, 농장 참여마당 등을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두 팜파티 모두 3만원이며, '참풀약초농원 팜파티'는 농가의 식사준비 관계로 참가신청을 미리 해야 한다.

(철마 나온허브농원 전화 010-6865-6253 / 일광 참풀약초농원 전화 010-2024-8687)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