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고총동창회, 개교50주년 기념 한마음축제 개최
상태바
기장고총동창회, 개교50주년 기념 한마음축제 개최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6.04.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고동문들, 학창시절 추억 나누며 모교발전에 기여 다짐
3일 기장고등학교에서 열린 기장고총동창회 한마음축제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기장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안기남) 한마음축제가 3일 기장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한마음축제에는 안기남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동문 200여명 참석해 지난 학창시절의 추억을 서로 나누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안기남 총동창회장은 "생동력 넘치고 만물이 소생하는 4월 첫 일요일에 많은 선후배를 모시고 개교 50주년 총동창회 한마음축제를 개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총동창회는 선후배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하며 존경과 사랑으로 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기남 기장고총동창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김수근 직전회장은 “동문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장학금 혜택을 받는 후배들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 달려갈 50년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곽인섭 기장고등학교장은 "명문대 진학률을 높이는 등 기장고는 그간 많은 발전을 거듭했다"면서 "올해에는 낙후된 교육환경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기장고총동창회 임원명단
△고문: 김하병, 신이덕, 이혜년, 김세동, 한규석, 송수호 △회장:안기남 △직전회장:김수근 △수석부회장:오보석 △부회장:이진식, 배병철, 오신자, 박억조, 정송모 △감사:김병우, 박천숙, 김광욱, 김동년 △사무국장: 김영국, △사무차장: 신유미 △여성부장: 원미경 △자문위원: 강정진, 김광득, 김영한, 이기복, 백대진, 백성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