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일반산단 입주기업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사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정관일반산단 입주기업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사장 취임식 개최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3.03.0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응범 이사장, 회원들의 재추대로 3대 이사장 취임..."회원사 애로 해소 등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것"
정기총회 및 취임식 모습. /김항룡 기자
정관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 제3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노응범 이사장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노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회원사들의 애로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김항룡 기자>=정관일반산업단지 기업인들이 지난활동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정관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이사장 노응범)는 3월 7일 오전 동부산온천 대연회장에서 '제7차 정기총회 및 제3대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정관일반산업단지 기업인 등 100여명이 함께 했다. 

노응범 이사장은 이날 회원들로부터 재신임을 얻어 제3대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노응범 이사장은 "경기가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고 출발했지만 대내외 악재들로 힘겨운 한 해를 보냈다"면서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와 미중갈등 심화,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고충을 격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회원사의 애로를 해소하고 기업경영 현안을 해결하는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대표들은 회원사 간 공유경제 성과와 정관산단 환경미화작업, 입주기업체 간 분쟁해소, 산단내 공장매매·임대시 수수료 절감 등 지난해 성과를 공유했다. 

또 노후 산업단지 구조고도화 추진과 회원사간 공유경제 활성화, 저류지 내 복합문화센터 건립 추진 등 올해 사업계획을 승인 의결했다. 

박형준 부산시장과 안성민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정종복 기장군수, 정동만 국회의원, 장인화 부산시상공회의소 회장, 최경호 부산고용노동청 동부지청장, 진양현 부산경제진흥원장, 김형균 부산테크노파크원장 등은 축하의 글을 통해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수상자 명단
△부산광역시장 표창:부상혁 ㈜제일선재 대표이사, 이문호 ㈜와이엠양산기공 대표이사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감사장:하승범 ㈜그린컨기술 대표이사, 김경현 정관산업단지 공동직장어린이집 원장, 왕진선 정관산업단지 공동직장어린이집 보육교사 △국회의원 표창:이정복 ㈜조은돌 대표이사, 안차희 ㈜원풍산업 대표이사, 최원석 (재)한호기독교선교회 정관일신기독병원(단체 감사장) △기장군수 표창:강창운 ㈜성동연마공업 대표이사, 유시진 ㈜에스제이이 대표이사, 박재호 ㈜바우와우코리아 부사장, 조만돈 ㈜해광테크 대표이사 △부산고용동부지청장 표창:박노준 ㈜코아텍 대표이사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