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3 01:59 (수)
기장바다 먹거리와 공연...기장시장 한마당잔치 23일 개막
상태바
기장바다 먹거리와 공연...기장시장 한마당잔치 23일 개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2.09.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 배채연, 정희성, 홍진영 등 출연..
구매한 재료로 즉석에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먹거리 장터' 운영
어린이 요리체험교실, DIY 낚시대 만들기, 땡처리 경매 이벤트, 촉감으로 말해요 등 부대행사 운영 

 

<기장일보/박가희 기자>=기장시장에서 기장바다의 신선한 먹거리와 함께 신명나는 노래잔치가 펼쳐진다. 

기장시장 문화관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9월 23일부터 9월 25일까지 3일간 기장시장에서 ‘2022 기장시장 한마당 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시장추진위원회(회장 정영태)와 기장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양재학)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맛있는 기장바다 먹거리’란 부제로 진행된다. 기장시장 상인들이 직접 기획·운영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9월 23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트로트 가수 장민호, 배채연, 정희성의 축하 무대로 한마당 잔치의 흥을 돋운다.
 
둘째날인 9월 24일에는 기장시장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끼를 뽐낼 수 있는 ‘나도 기장스타 현장 노래방'이 진행되며, 잔치의 흥을 돋울 ‘기장시장 싱싱콘서트’에서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슈퍼디바 등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여기에 기장시장 및 기장에서 활동하는 문화 공연 동아리팀들이 참여하는 ‘바다 음악회’ 등 볼거리를 선보인다. 

9월 24일과 9월 25일 양일에는 기장시장의 신선한 생선와 어패류, 대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장에서 직접 장을 봐서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을 위한 '어린이 요리체험 교실'과 'DIY 낚시대 만들기 체험'도 펼쳐진다.

'땡처리 경매 이벤트'와 '촉감으로 말해요, 'MC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민참여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장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051-723-27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