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도서관, 2022년 하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기장도서관, 2022년 하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김해숙 에디터
  • 송고시각 2022.08.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일보/김해숙 에디터>=기장지역 7개 도서관이 2022년 하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 독서문화강좌는 총 7개 공공도서관에서 운영하며, 기장군민을 대상으로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다. 접수는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정관도서관은 ‘그림책과 우리들의 이야기’와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로 만나는 코딩’ 등 9개 강좌를 운영한다. 정관어린이도서관은 ‘환경을 생각하는 만들기 교실’과 ‘Joy Joy English’ 등 3개 강좌를 운영한다. 

기장도서관은 ‘동화 속 상상! 읽고 말하는 영어’와 ‘내 손으로 만드는 창의과학’ 등 4개 강좌를, 대라다목적도서관은 ‘인성과 감성이 자라는 동화세상’, ‘고고! 역사 속으로’ 등 3개 강좌를 각각 진행한다.

고촌어울림도서관은 ‘금쪽 수학 상담소’와 ‘새로운 시작 논어’ 등 4개 강좌를, 내리새라도서관은 ‘그림책과 감정 놀이’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꼬꼬무 과학실험’ 등 3개 강좌를 각각 운영한다.

교리도서관에서는 ‘시니어를 위한 안전하고 유익한 스마트폰 활용 교실’과 ‘동화와 함께 신나는 미술시간’ 등 3개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강좌 세부 내용과 신청 방법은 기장군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각 도서관별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