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실천도 교육...기장어린이집 12곳 기부활동 펼쳐
상태바
나눔 실천도 교육...기장어린이집 12곳 기부활동 펼쳐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2.06.27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광읍사무소에 생필품 166 박스 기부

<기장일보/김항룡 기자>=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현영희) 소속 법인·공립분과 어린이집 12곳이 취약계층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어린이집 원생들과 학부모, 교직원 등이 한마음 한뜻으로 생필품을 모았다고 한다. 
6월 21일 일광읍행정복지센터를 찾은 어린이집 원장들은 유경혜 일광읍장에게 생필품 166박스를 전달했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나눔활동 참여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면서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유경혜 일광읍장은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아이들에게 나눔활동의 장을 열어주시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성품이 필요한 곳에 정성껏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뭄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칠암(안방지 원장), 장안(한수란 원장), 일광(권나연 원장), 일광e편한세상(이경주 원장), 일광자이푸르지오1(정선미 원장), 일광자이푸르지오2(차화연 원장), 일광비스타동원1차(최은진 원장), 일광이지더원1차오션포레(유영임 원장), 일광한신더휴센트럴포레1(이지원 원장), 일광한신더휴센트럴포레2(성채연 원장), 일광대성베르힐(황미소 원장), 일광비스타동원2차(박수희 원장) 등 12개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