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정치환경, 시대적 이슈 청년문제 토론대 위로...
상태바
급변하는 정치환경, 시대적 이슈 청년문제 토론대 위로...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1.06.17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6월 18일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기장일보/김항룡 기자>=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연다. ‘부산청년, 일내는 워크숍’도 진행키로 했다. 대선 후보 등 참여한 가운데 청년 문제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자리를 마련하겠다는 것.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청년위원회(위원장 김기탁)는 6월 18일 오후 5시 30분 부산시당에서 발대식과 워크숍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대선출마를 선언한 이광재 의원과 박재호 부산시당 위원장, 최인호·전재수 의원, 김해영 오륙도연구소장 등이 참석한다.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박용진 의원 등은 영상축사를 통해 청년위원회 출범을 축하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청년위원회 관계자는 “급변하는 정치환경, 특히 시대적 이슈로 떠오른 청년문제에 대한 논의와 대안 마련을 위해 워크숍을 개최한다”면서 “6월 18일에는 ‘집단지성의 힘, 다름에서 힌트를 얻는 소통’에 대해, 6월 19일에는 ‘동남권 메가시티의 이해’라는 주제로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특강이 열린다”고 말했다.

6월 20일에는 ‘미래 트렌드와 변화하는 일자리’에 대한 강의와 토론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기탁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청년위원장은 “청년문제, 특히 미래 일자리 등에 대한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 청년위원회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기획했다”며, “이 자리에서 도출된 내용은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들에게 전달해 청년문제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