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장에 신영호 씨 취임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장에 신영호 씨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1.03.27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호 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 신임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신영호 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 신임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기장일보/김항룡 기자>=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 신임회장에 신영호 씨가 취임했다. 그간 협의회를 이끌어온 이천일 회장은 이날 퇴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는 3월 24일 오후 정관주민자치회관 6층 대강의실에서 '2021년 임시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 앞서서는 임시총회가 열려 감사보고, 2020년 사업실적 및 결산승인, 감사선임 등의 안건이 처리됐다. 

자문위원을 맡고 있는 이승우 전 기장군의회 의원은 바르게살기 운동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바르게살기 중앙회장으로부터 금장증을 수여받았다. 

지난 6년 간 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를 이끈 이천일 이임회장은 시구군협의회 회장단으로부터 재직기념패를 전달받았다.

또 신영호 신임회장은 김창균 바르기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장으로 부터 인준증을 수여받았다. 

신영호 신임회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국에 이천일 전 회장님이 고생이 많으셨다"며 "새로운 각오로 바르게살기운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제13대 바르게살기운동 기장군협의회 임원명단
△회장: 신영호 △감사: 김정애, 이동열 △기장읍 위원장: 송성태 △일광면 위원장: 김도우 △장안읍 위원장: 이동철 △정관읍 위원장: 김원일 △철마면 위원장: 김상수 △여성회장: 박윤정 △산악회장: 박덕수 △청년회장: 오효운 △사무국장: 김영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