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행복] 배달되는 가정식...복국도 눈길
상태바
[맛과 행복] 배달되는 가정식...복국도 눈길
  • 최주경 기자
  • 송고시각 2020.12.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광수산, 밀키트 방식 복국 출시
클라우드펀딩 와디즈서 3배 달하는 펀딩 성공  

언택트 시대 집까지 배달되는 가정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복어전문업체 삼광수산(대표 김병수)이 출시한 '복지리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클라우드펀딩인 와디즈에서는 목표대비 284%의 펀딩률을 달성했다.  

'간편하게 복국 한그릇'이라는 주제로 삼광수산이 출시한 복도네 복지리 제품은 가정식으로 배달되는 이른바 '밀키트 제품'이다. 

두툼한 복어살과 시원한 육수, 신선한 야채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데, 어렵지 않은 조리방법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복국을 즐길 수 있다.

기장군에 본사를 둔 수산물유통전문업체가 배달되는 가정식 복국 밀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복도네 복지리 밀키트 모습. 출처:삼광수산

실제 제품을 수령한 후 밀키트를 개봉 동봉된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과 담백하면서도 비린맛이 적은 복어살이 일품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 키트에는 넉넉한 양의 2인분이 담겨 있으며, 가격은 1만 8000원~5만 2000원 가량이다. 
   
김병수 삼광수산 대표는 "대중들에게 낯선 복어가 어떻게 하면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 고민했다"면서 "복도네 복지리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겨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삼광수산 복도네 복지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광수산 홈페이지(www.bokdone.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광수산은 복어 및 수산물 전문업체로 부산시 기장군에 본사가 있다.  복어를 약 30년 넘게  다루어 왔으며, HACCP인증을 받았다. 일본 수산업체 SEA BANK에 오랜기간 수출해왔고 신라호텔에도 납품을 해왔으며, 최근에는 그랜드조선부산호텔과 납품계약을 맺기도 했다. 

문의 1811-7497
 

삼광수산 복도네 복지리 밀키트 모습. 출처:삼광수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