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건강한 지구를 위한 ‘바이백 프라이데이’ 진행
상태바
이케아, 건강한 지구를 위한 ‘바이백 프라이데이’ 진행
  • 김연옥 기자
  • 송고시각 2020.11.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매입가의 두 배 혜택 제공

<정관타임스/김연옥 기자>=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소비자들과 함께 이케아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자원순환과 기후대응에 보다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 ‘바이백 프라이데이(Buyback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백 프라이데이’는 올해 이케아가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의미있는 소비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11월 24일부터 12월 3일까지 ‘바이백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 고객에게 매입가의 두 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 내 바이백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가까운 이케아 매장 내 교환 & 환불 코너에서 담당 이케아 코워커의 제품 평가 과정을 거쳐 최종 거래 가격과 재판매를 확정하게 된다. 이후 매입된 가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의 알뜰코너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와 자원 순환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케아는 작은 실천으로도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믿음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지속가능한 생활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바이백 프라이데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www.IKEA.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