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정관 소상공인 위한 무료 마켓팅 지원프로그램 선보이는 스테이션K
상태바
기장·정관 소상공인 위한 무료 마켓팅 지원프로그램 선보이는 스테이션K
  • 곽일주 기자
  • 송고시각 2020.11.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및 1,2만원대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으로 지역 경제에 활력

스테이션K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기장·정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획기적인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정관에 위치한 청년창업지원허브센터 스테이션K는 '사장님!힘내세요!'라는 무료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과 월 1~2만원대의 저렴한 유료 프로그램을 지역 소상공인과 기업 등 매출의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에 제공하며 지역 경제 살리기에 본격적으로 두 팔 걷고 나선 것이다.  

먼저 스테이션K 무료 프로그램에 신청한 사업예정자나 사업중인 이들에게 창업컨설팅과 밴드, 카페, 유투브 광고 등 SNS마케팅을 지원한다. 

1만원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으로는 창업컨설팅, SNS 마케팅 외에 네이버 블로그 제작을 통해 사업장의 검색 노출 등 매출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관리 대행을 할 예정이다.

2만원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은 기본 관리 옵션에 홈페이지제작이 추가된다. 부담되는 마케팅 프로그램 월 관리비에 접근이 힘든 소상공인을 위해 최저가로 제공함으로써 기회의 문을 넓혔다.  

스테이션K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기업들이 재도약을 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며 "마케팅 직원을 대신한다는 심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