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열 제2대 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장 취임
상태바
송성열 제2대 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장 취임
  • 김항룡 기자
  • 승인 2020.07.23 14:39
  • 댓글 0
  • 조회수 66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식 열고 지역사회 봉사 다짐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원들이 회장 취임식을 열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다짐했다. 

송성열 초대회장은 이날 연임을 수락했으며 "로타리의 목적은 봉사다. 봉사를 위한 회원 단합"을 강조했다. 

국제로타리 3661지구 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식이 7월 21일 화요일 정관에 위치한 부산동부로타리클럽 사무국에서 열렸다. 

정진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취임식에는 김득보 13지역 총재지역대표를 비롯한 각지역 대표와 강태환 사무궂장, 최현돌 총재특별대표, 이승우 전 지역대표, 이태구 상이군경회 기장군지회장, 박성희 대한적십자사 기장정관회장 등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이날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지역사회 봉사를 다짐했다. 

참고로 지난 2019년 8월 창립한 부산동부로타리클럽은 1구좌 기부에 전회원이 참여했으며, 엄마사랑회 바자회 장학금 지원, 독거노인 기부봉사, 주거환경개선 봉사 등의 활동을 해왔다. 

이성희 클럽관리위원장은 공로상을, 김온기 회원은 봉사상을, 권희성 회원은 감사패를 각각 수여받았다.  

송성열 부산동부로타리클럽 회장은 "창립 이후 활발한 봉사활동을 해오다 코로나19로 잠시 활동이 중단됐다"면서 "로타리의 목적인 봉사활동을 충실히 하기 위해 회원들의 단합이 필요하다. '단합된 클럽으로 조용한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새로 시작하자"고 말했다. 

■임원명단
△회장:송죽 송성열 △차기회장:유수 이경도 △부회장:청죽 선홍두 △멤버십위원장:무무 장암 △감사:부근 문남규 △재무:덕영 노성주 △클럽관리위원장:동력 이성희 △봉사프로젝트위원장:이택모 △공공이미지위원장:해심 한종환 △로타리재단위원장:거성 김온기 △SAA위원장:초아 김칠성 △기획위원장:호광 김동일 △총무 및 경조위원장:해동 정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