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대 정관읍청년회장에 한관영 씨 취임
상태바
제31대 정관읍청년회장에 한관영 씨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0.01.2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관영 신임회장, “정관읍청년회의 역사와 전통 이어갈 것”
정관읍 사회단체장 대거 참석해 청년들 격려...우수회원 등에 대한 시상식도 열려
문동일 이임회장(좌)과 한관영 취임회장. /김항룡 기자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제31대 정관읍청년회장에 한관영 씨가 취임했다.

한관영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타지역에서 정관으로 와서 살고 있지만 청년회원들이 따뜻하게 대해줘 이 자리에까지 오게 됐다”면서 “받은 사랑을 그대로 실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저를 믿고 정관읍청년회 직책을 맡아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한 방울의 이슬이 모여 큰 바다를 이루듯 회원들이 힘을 모았으면 좋겠다. 정관읍청년회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읍청년회는 1월 18일 오후 정관주민자치회관 6층 대강당에서 제31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한관영 제31대 정관읍청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선서모습. /김항룡 기자

‘지역의 미래 청년의 책임’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는 정주학 정관읍청년회 초대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원과 5개 읍면 청년회원, 사회단체 관계자, 황운철 기장군의회 의장, 국회의원 출마 예비후보 등 내외빈 등이 대거 참석해 제31대 정관읍청년회의 출범을 축하했다.

지난 1년간 정관읍청년회를 이끌어 온 문동일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회원들이 보내 준 열정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창립 30주년 행사를 무사히 치른 기억 등이 떠오른다. 청년회가 발전해야 기장이 발전한다며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으신 지역 단체장님께 감사드린다. 회원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정관읍청년회 발전에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청년회원들도 이 자리에 참석해 출범을 축하했다.
 
참석한 내빈들은 격려사와 축사를 통해 정관읍청년회에 힘을 실어줬으며, 지난한해동안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상영과 봉사활동 등에 힘을 쓴 청년회 임원과 회원, 외부인사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거행됐다.

■제31대 정관읍청년회 임원명단
△회장:한관영 △직전회장:문동일 △감사:송유탁, 신봉열 △고문:이승우, 한성홍, 감상훈, 박우식, 맹승자, 우성빈 △자문위원장:이영만 △자문위원:신영학, 박호경, 김진종, 송기상, 박정근, 이성우 △상임부회장:김영재 △내무부회장:문차호 △외무부회장:안영희 △조직부장:이산호 △재정부장:송민주 △사무국장:김창도 △기록표창부장:안혜빈 △홍보부장:정태관 △체육부장:김대우 △환경부장:김영득 △의전부장:홍호경 △방범부장:박종운 △조직차장:배완식 △재정차장:신성일 △사무차장:김규민 △기록표창차장:이현규 △홍보차장:이재훈 △체육차장:이상정 △환경차장:김택영 △의전차장:김영현 △방범차장:박준영 △운영위원장:김동석 △운영위원:이수목, 신찬국, 송기천, 정세호, 권오성, 신동명, 배용현 △이사:김병권, 신동규, 변상조, 김인규, 박효원, 송교권, 최재준, 김도연, 문철호

 
제31대 정관읍청년회장으로 취임한 한관영 회장. /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풍경. /김항룡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