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블랙베리영농조합, 블랙베리선물세트 특별 출시
상태바
기장블랙베리영농조합, 블랙베리선물세트 특별 출시
  • 최주경 기자
  • 송고시각 2015.09.15 07:58
  • 댓글 0
  • 유튜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기르고 수확 누구나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블랙베리즙...가격도 다이어트
올 추석을 맞아 기장블랙베리영농조합에서 선보인 블레베리즙 프리미엄 세트 모습.

무농약 블랙베리 직접 수확해 9월 특별 한정판매

<정관타임스Live/최주경 기자>=추석명절이 다가올수 록 깊어지는 고민이 있다. 바로 명절선물인데, 예년과 같이 하기는 좀 식상하고, 새로운 것을 해보려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한 적이 있을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되면서도 명절 선물을 받는 분들이 새롭게 느낄 그런 명절 선물은 없을까?

직접 기르고 수확해 누구나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올 블랙베리 선물세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

기장 블랙베리는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비타민C와 칼륨, 망간,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성분은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그런데 블랙베리를 구하기란 쉽지가 않다. 7월 한달 간만 수확되는데다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가격이  만만치 않았던 게 사실.

기장 블랙베리즙 2box 모습.

이에 일광면 청광리에 본사를 둔 기장블랙베리영농조합(대표 박상명)은 블랙베리를 즙으로 만들었는데, 이로 인해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블랙베리즙을 접할 수 있게 됐다.
   
기장블랙배리영농조합 박상명 대표는 "콜레스톨을  낮추는 팩틴을 포함 풍부한 식이섬유를 제공하게 된다"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블랙베리를 집에서 손 쉽게 접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가격을 낮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장블랙베리영농조합은 추석을 맞아 특별한 가격에  블랙베리 2종 세트를 판매한다. 한 박스 30포 6만원 제품은 3만 9000원에, 2박스 12만원인 제품은 7만원(배송비, 부가세 포함가)에 제공한다. 기업 또는 단체 주문시에는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마움에 보답하고픈 마음을 전하고 싶은 추석선물... 믿을 수 있는 지역 특산품으로 그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기장블랙베리영농조합 010-4709-2071, 051-724-0667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