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앞두고 '내부결속' 다지는 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
상태바
총선 앞두고 '내부결속' 다지는 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9.06.27 09:07
  • 댓글 0
  • 유튜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 6월 29일 당원교육 실시

오후 1시부터 기장군청 차성아트홀
황교안 당 대표 참석 여부에 관심
정승윤 당협위원장, "뚜렷한 신념과 정책 가진 정책정당으로 거듭나는 초석 될 것"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위원장 정승윤)은 6월 29일 오후 1시부터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당원교육'을 실시한다.

황교안 당 대표의 참석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0 같이의 가치! 기장'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 당원교육은 총 4강으로 구성돼 있다.

조경태 국회의원(당 최고위원)은 '국내 정치 현안'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서며, 정승윤 당협위원장은 '에너지와 경제현안'라는 주제로 관련분야 전문가와 토크콘서트를 벌인다.

이어 선거관리위원회의 '정치관계법'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관심이 쏠리고 있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강의 및 참석여부는 6월 28일 금요일께 결정될 예정이다.

참석시 황교안 당대표는 '자유한국당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정승윤 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 위원장은 "이번 당협 교육이 뚜렷한 신념과 정책을 가진 진정한 정책정당으로 거듭나는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자유한국당이 어떤 이념적 토대의 신념에서 출발하고 있으며, 어떤 정책을 가지고 군민을 설득할 것인가를 당원부터 알아야 주민들을 설득할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정치, 경제, 외교 등 여러 현안들을 정확하게 당원들에게 알려드리려야 한다. 또 자유한국당이 이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하고 극복할 지를 제대로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기장군당원협의회 당원교육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당원협의회(010-6667-5596)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