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기장로타리클럽 제5대 회장에 최성규 씨 취임
상태바
새기장로타리클럽 제5대 회장에 최성규 씨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9.06.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규 신임회장, "지역사회에 감동과 기쁨 주는 클럽 만들 것"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새기장로타리클럽 제5대 회장에 최성규 씨가 취임했다.

(사)국제로타리3661지구 부산새기장로타리클럽은 6월 18일 오후 소울메이트에서 제4대·제5대 회장 및 이사·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김영관 제4대 회장이 이임하고 최성규 신임회장이 제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최성규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김영관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으로서 클럽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려 했지만 여러면에서 부족함과 아쉬움이 많았다"면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조언 덕분에 새기장로타리 클럽이 일층 단합하고 발전된 클럽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회원들게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성규 신임회장은 '서로를 배려하는 로타리'를 슬로건으로 제시했다.

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에 감동과 기쁨을 주는 새기장로타리클럽이라는 비전과 서로를 배려하는 로타리라는 슬로건을 걸고 임무를 수행하려고 한다"면서 "열정을 다해 역대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서 이뤄 놓은 많은 업적이 더욱 빛이 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관 이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 수상자 명단
△2년 개참패: 박동수, 표현태, 한상준 △4년 개참패: 김영관, 남용호, 남임택, 박정만 △모범회원패: 김용환, 김호근, 박동수, 임종성, 정추범, 표현태 △클럽공로패: 계동일, 김경수, 김선재, 문병찬, 박정만, 손병현, 이백수, 정구진, 최두민, 최종환 △감사패: 강여정, 박인숙 △회원증강 공로패: 최성규, 차기홍 △총재표창장: 김득보, 박종섭, 한성홍 △국회의원 표창장: 남임택, 최병춘, 한상준 △공로패: 김영관, 한상준

신입회원들이 입회선서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