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정관읍민체육대회 및 한마당축제, 5월 5일 개막
상태바
제24회 정관읍민체육대회 및 한마당축제, 5월 5일 개막
  • 김임선 기자
  • 승인 2019.04.29 20:54
  • 댓글 0
  • 조회수 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함께 화합으로 미래로가 슬로건...오전 9시부터 정관 소두방공원에서 열릴 예정
2016년 열린 제21회 정관읍민체육대회 모습.출처=정관타임스 DB.

주민누구나 참여가능...주민참여 독려 위한 경품 행사도 예정

<정관타임스/ 김임선 기자>=‘제24회 정관읍민체육대회 및 한마당축제’가 오는 5월 5일 정관읍 소두방 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정관읍(읍장 김도승)과 정관읍 체육회(회장 문재철) 주관으로 열리는 정관읍민체육대회 및 한마당축제는 정관읍민의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지역주민의 단결과 화합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된다.

'다함께! 화합으로! 미래로!'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날 행사에는 정관읍 53개 마을 주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1부 정관읍민체육대회와  2부 한마당 축제 및 노래자랑으로 나뉘어 열린다.

2016년 열린 제21회 정관읍민체육대회 모습.출처=정관타임스 DB.

1부 체육대회에서는 트랙경기(100m 달리기, 400m 계주)와 필드경기(줄다리기, 노인낚시, 개인줄넘기), 민속경기(윷놀이, 팔씨름, 제기차기)가 펼쳐지고, 2부 한마당축제 및 노래자랑에서는 각 마을에서 1명의 나와 노래솜씨를 겨루게 된다.

또한, 공기청정기, 압력밥속, 드럼세탁기, 청소기, 자전거, 에어프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정관 체육회 문재철 회장은 “이번 제24회 정관읍민체육대회가 지역주민 모두에게 서로간의 우의를 다지고 애향심을 북돋우는 소중한 자리가 될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