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리퍼브 매장, 기장에 온다
상태바
국내 최대 규모 리퍼브 매장, 기장에 온다
  • 김임선 기자
  • 승인 2019.04.26 12:07
  • 댓글 0
  • 조회수 2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올랜드동부산점 27일 오픈...반의반값 행사 등 이벤트 눈길
매장내부 모습. 출처=올랜드아울렛

<정관타임스/김임선 기자>=홈쇼핑보다 30만원 저렴한 에어컨, 온라인보다 싼 무선청소기….

국내 최대 규모의 가전 가구 리퍼브 전문 매장이 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에 문을 연다.

올랜드아울렛은 부산올랜드동부산점(부산 2호점)을 오시리아 관광단지 동부산 롯데몰 맞은편 큐리오시티 2층에 4월 27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2500㎡(약 800평) 규모의 이 매장에서는 소비자의 변심이나 흠집 등으로 반품된 리퍼브상품과 전시제품 등을 판매한다.

올랜드아울렛은 오픈과 동시에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픈 첫날에는 개그맨 김한석이 ‘천원의 행복 반의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올랜드아울렛에 따르면 ‘천원의 행복’에 당첨되면 무선청소기나 ss침대, ss매트리스 등을 득템할 수 있다. 반의반값 행사에 당첨되면 40만원 상당 10인용 압력밥솥을 9만 9000에, 100만원 상당 양문형 냉장고를 25만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김한석을 이겨라’ 이벤트는 가위바위보 게임인데, 김한석을 이기면 20만원상당 압력밥솥을 공짜로 득템 할 수 있다.

올랜드아울렛 관계자는 “70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직수입 소파를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면서 “한 달에 한 번 진행하는 ‘천원의 행복’과 ‘반의반값 이벤트’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퍼브는 새로 꾸민다는 의미를 가진 '리퍼비시(refurbish)'의 약자다. 상품을 구매했던 소비자의 변심이나 박스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매장 전시 제품을 의미하는 용어로 사용되고 있다.

►부산 올랜드 동부산점 위치 및 연락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128 큐리오시티 2층  051-791-0003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