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대 정관읍청년회장에 문동일 씨 취임
상태바
제30대 정관읍청년회장에 문동일 씨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9.01.14 10:30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동일 신임회장, “청년들이 선봉에 서서 봉사하고 바른제안 해야”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정관은 8만 5000여명이 거주하는 도농복합도시로 성장했습니다. 기존주민과 유입주민의 삶의 터전이기도 합니다. 청년들이 선봉에 서서 봉사하고 바른 제안을 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30대 정관읍청년회장에 문동일 씨가 취임했다.

정관읍청년회는 1월 12일 정관주민자치회관 6층 대강당에서 ‘제30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역의 미래 청년의 책임’이란 슬로건 아래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이원우 회장이 1년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고 문동일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문 신임회장은 앞으로 1년 동안 정관읍청년회를 이끌게 된다.

이원우 이임회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많은 선배들이 있었기에 이 자리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문동일 신임회장은 “지역 후배들을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린다”면서 “회원 여러분들이 있기에 흔들림 없이 맡은 직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주학 정관읍청년회 초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정관읍청년회가 열악한 환경 속에서 걸음마를 한 지 30년이 됐다”면서 “정관읍청년회는 정관을 지켜왔고 미래를 책임져야 한다. 더 많은 봉사와 헌신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규석 기장군수와 황운철 기장군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정관읍청년회의 새 출발을 축하했으며, 안경률 전 국회의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무주군 설천면 청년회원 등도 자리를 함께했다.

박정근, 이성우 장수복 회원은 이날 전역패를 받았다.

■수상자명단
△부산시청년연합회장상:김동석, 이현규△공로패:부지현, 이영만 △기장군자율방범연합대 표창장:박준영, 신성일 △감사패:김용삼 정관읍이장단장, 이재원 (사)주민자치회 이사장 △최우수회원상:김창도 △우수회원상:김진우, 정태관

■임원명단
△회장:문동일 △직전회장:이원우 △상임위원장:한관영 △감사:송유탁, 신봉열 △내무부회장:김영재 △외무부회장:문차호 △조직부장:이재훈 △조직차장:이장환 △재정부장:안영희 △재정차장:송민주 △사무국장:김진우 △사무차장:안충열 △기록표창부장:안혜빈 △기록표창차장:이현규 △홍보부장:정태관 △홍보차장:이산호 △체육부장:신봉환 △체육차장:신성일 △환경부장:최재준 △환경차장:우동환 △의전부장:박준영 △의전차장:김영현 △방범부장:김형태 △방범차장:김창도 △운영위원장:송기천 △운영위원:이수목, 신찬국, 김동석, 권오성, 신동명, 정세호 △이사:김병권, 변상조, 김인규, 박효원, 송교권, 최기영, 김도연, 신동규, 김영득 △고문:이승우, 한성홍, 감상훈, 박우식, 맹승자, 우성빈 △자문위원장:이영만 △자문위원:신영학, 박정근, 김진종, 송기상, 박호경, 이성우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