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윤상직 국회의원
상태바
[신년사] 윤상직 국회의원
  • 정관타임스Live
  • 송고시각 2018.12.18 13:16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발전적 방향 제시하는 국회의원 될 것"
윤상직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사랑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윤상직입니다.

기해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의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가정에도 웃음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과 깊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기장군의 주요 사업들이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예산 확보에 중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하였고, 그 결과물로 2018년 180억의 2배에 달하는 407억 8100만원의 2019년 국비를 확보하는 성과도 있었습니다.

세부사업별로 보면 △중입자가속기개발사업비 200억원 △파워반도체 상용화사업 110억 △정관제척지 오수관로 설치사업 45.91억 △파워반도체 신뢰성 평가 인증센터 구축 25억원 △국립부산과학관 캠프관 건립 14억원 △대변항 수제선 정비 기본설계용역비 5억원 △자동차메카니즘부품고도화협력기술기반구축사업비 7.9억원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꿈의 암치료기로 불리는 의료용 중입자가속기 사업의 경우  서울대 병원이  주관기관으로 결정된 이후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200억원의 국비를 확보해 사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될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생활오수가 좌광천으로 유입되어 수질오염과 악취가 발생해 민원이 끊임없이 제기되던 정관신도시의 현안사업인 정관제척지 오수관로 설치 사업도 올해 12억 7000만원에 비해 33억원이나 증가한 45.91억원을 확보하여 사업에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레저 선박간 안전사고 우려로 접안시설인 물양장 확대가 필요한 대변항은 수제선 정비 기본설계용역비 5억을 확보하여 대변항내 호안시설 일부를 접안시설로 변경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파워반도체 상용화사업을 위해 국비 110억원을 안정적으로 확보함으로써 신산업 육성 및 산업생태계 조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여 우리 기장의 미래 먹거리 사업 창출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우리 앞에서 언급드린 사업들은 군민 생활과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만큼 미래를 내다보고 백년대계를 세우듯 꼼꼼하게 살펴보고, 관계부처와도 긴밀한 협력과 함께 우리 군민 여러분의 의견 또한 충분히 반영되어 사업이 안정적으로 원만히 추진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己亥年) 새해는 대한민국의 발전적 방향을 제시하고 지역 주민여러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정치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노력이 우리 지역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도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
국회의원  윤상직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