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 인 부산 족구팀, 제1회 부산슈퍼컵족구대회 우승
상태바
더 이스트 인 부산 족구팀, 제1회 부산슈퍼컵족구대회 우승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8.11.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 상금 600만원 전액 족구발전기금 기탁...유망주팀인 일등코리아는 아쉽게 준우승
더 이스트 인 부산 족구팀 대표선수가 우승상금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 이스트 인 부산 족구팀은 상금 전액을 족구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기장을 연고로 하고 있는 전국 최초의 실업족구팀인 <더 이스트  인 부산>이 최근 폐막한 제1회 부산슈퍼컵족구대회 우승을 기록했다.

<더 이스트 인 부산>은 연초부터 다양한 팀과 리그전을 가졌으며, 결선시리즈에서 우승 제1회 대회 우승이라는 큰 족적을 남겼다.

특히 <더 이스트 인 부산>은 우승 상금 600만원 전액을 부산시 족구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등 족구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더 이스트 인 부산>은 지난 부산시장기와 신춘 족구대회 상금을 여성 및 유소년 팀에 기부한 바 있다. 

<더 이스트 인 부산> 유망주로 구성된 일등코리아는 아쉽게도 이 대회 준우승에 머물렀다.

<더 이스트 인 부산> 족구팀 관계자는 “동계 훈련 시즌을 맞아 매주 화요일 찾아가는 강습회로 지역 족구발전에 힘쓸 예정”이라면서 “대회 상금이나 강습회 수익금 등을 족구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이스트 인 부산>은 주식회사 일등코리아(대표 장성일)의 외식브랜드로 지난 2015년 출범했다. ‘건강한 음식과 문화가 많은 이에게 행복을 선사한다’는 믿음으로 200여명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기장읍 시랑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게만찬과 일등가, 옥탑방 베이커리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