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은 기장, 주말 스포츠·문화행사 풍성
상태바
가을맞은 기장, 주말 스포츠·문화행사 풍성
  • 홍윤 기자
  • 송고시각 2018.09.05 18:27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복싱, 초등축구, 여자야구 스포츠 이벤트 비롯해 음악회, 동요제 등 문화행사도 다채

<정관타임스/홍윤 기자>=제법 선선함이 느껴지는 가을을 맞이해 이번 주말 저녁 금요일 프로복싱대회를 시작으로 토, 일요일에 걸쳐 초등학교 축구, 여자야구 등 스포츠 행사는 물론 음악회, 동요제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기장군이장협의회가 개최하는 제 1회 프로복싱대회가 기장실내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오는 9월 7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이번 대회에서는 동양 타이틀 매치, 국내 타이틀 매치, 국제경기, 오픈대회 등 9개 경기가 열려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다음 날인 9월 8일에는 제16회 기장군초등학교축구대회가 월드컵빌리지에서 오전 9시에 열려 기장군 소재 초등학교들이 명예를 걸고 11인제와 7인제 종목으로 나누어 열띤 경쟁을 벌이게 된다.

또, 같은 날 오후 1시에는 전국여자야구대회가 기장-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열린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모인 13팀이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통해 1박2일간 시원한 주말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을 맞이해 감성을 충전시켜줄 문화행사도 준비돼있다.

9월 8일, 기장리틀싱어즈 소년소녀합창단의 ‘2018 기장동요제’가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오후 5시에 열린다. 해피앙상블 남성중창단의 공연과 함께 소년소녀합창단이 군민들에 동심으로 돌아가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현빈, 조항조 김용임 등 다수의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KBS부산 장안 숲속음악회’도 같은 날 열린다. 오후 7시, 기장도예촌 일원에서 열리며, 사전행사로 오후 2시부터 먹거리장터와 프리마켓도 열려 풍성한 축제한마당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이 날 행사는 9월 14일 오후 2시50분에 KBS 1TV를 통해 방영된다.

이 외에도 같은 날 10시 30분부터 갤러리카페 하가빈에서 ‘인문공감강연 16 – 현대회화감상법’을 주제로 기장미술가협회 회장으로써 개인전 20회 경력을 가진 안정숙 화가의 강연이 열리고, 같은 날 정오에는 동부산대학교에서 ‘아토피 예방 건강식 개발요리 경진대회’가 열려 군민의 교양증진의 기회를 선사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