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에 만나는 장안 반딧불이...
상태바
2018년 6월에 만나는 장안 반딧불이...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8.06.0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반딧불이 환경생태보존회, 제7회 장안반딧불이 음악회 개최
특별전시회를 시민들이 관람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특별전시, 사생대회, 스피치대회 등 반딧불이 소제 문화행사...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장안 반딧불이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6월을 장식한다.
장안반딧불이 환경생태보존회는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본부와 천년고찰 장안사의 후원으로 '제7회 장안반딧불이 음악회'를 비롯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안의 반딧불이를 소제로 한 특별전시회는 오는 6월 20일까지 기장 죽성 드림세트장에서 펼쳐진다.
6월 23일까지 열리는 반딧불이 환경생태 보존을 위한 표어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식도 마련된다.
특별전시회장을 찾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반딧불이 영상을 보며 신기해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6월 23일 오후 3시부터 장안사 경내에서 열리는 제3회 장안반딧불이 스피치대회에서는 유치부부터 일반인에 이르는 참가자들의 스피치를 만나 볼 수 있다.
반딧불이 문화행사의 하이라이트는 6월 23일 오후 5시 30분 부터 열리는 제7회 장안반딧불이 음악회다. 이에 앞서서는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린다.
행사 관계자는 "장안반딧불이 환경생태보존회는 기장군 평생학습동아리에 등록되어 있는 봉사단체"라면서 "반딧불이 개체수가 더 많이 늘어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10-3860-9654
 
행사 홍보 포스터 모습.
 
 
아이들의 눈에 비친 '장안 반딧불이'...지난해 열린 반딧불이 사생대회 수상작품. /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